계열 시너지 | 범죄조직 | 특정 아군이 그림자에 숨어 50의 방어력, 50의 마법 저항력, 20%의 모든 피해 흡혈 효과를 얻습니다. (입힌 모든 피해 비례 체력 회복) |
사교계 | 사교계는 전장에 스포트라이트를 드리웁니다. 전투 시작 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유닛은 고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. | |
시계태엽 | 아군의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. 마공학 핵의 증강 수에 따라 효과가 더욱 강화됩니다. | |
아카데미 | 아카데미는 추가 공격력과 주문력을 얻습니다. 또한 아군이 스킬을 쓸 때마다 학습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. | |
자매 | 자매는 서로 경쟁하기 위해 강화된 스킬 사용 (바이,징크스) | |
제국 | 전투 시작 시, 지난 전투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제국 챔피언이 폭군으로 변합니다. | |
폭군은 추가 피해를 입히며 사망 시 이번 전투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제국 챔피언이 새로운 폭군이 됩니다. | ||
집행자 | 집행자가 전투 시작 시 적을 기절시킵니다. 적은 5초 후 또는 최대 체력의 40%를 잃은 다음 기절에서 벗어납니다.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인 적은 기절시키지 않습니다. | |
화학공학 | 화학공학 챔피언의 체력이 75% 아래로 떨어지면 피해량 감소 25%, 공격 속도 50%, 매초 최대 체력의 4%를 얻습니다. | |
직업 시너지 | 강화술사 | 아군이 추가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. 강화술사 가 체력 회복 및 보호막 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. |
거신 | 고유: 거신은 더 거대하고 강력하며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입니다. 거신 하나당 2개의 팀 슬롯이 필요합니다. | |
경호대 | 경호대는 방어력이 증가합니다. 전투 시작 얼마 후, 보호막을 얻고 근처 적들을 도발해 경호대를 공격하게 합니다. | |
난동꾼 | 아군의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. 난동꾼은 두 배로 증가합니다. | |
도전자 | 도전자는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. 처치 관여 시, 새로운 대상에게 돌진하며 2.5초 동안 공격 속도 상승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. | |
변형술사 | 제이스가 전방 2열에서는 근접 공격, 후방 2열에서는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. | |
봉쇄자 | 봉쇄자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6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. 이 보호막은 중첩되지 않습니다. | |
비전 마법사 | 비전 마법사는 아군의 주문력을 증가시킵니다. | |
쌍발총 | 쌍발총 챔피언은 추가 공격력을 얻으며, 공격 시 일정 확률로 한 번 대신 두 번 공격합니다. | |
암살자 | 고유: 전투 시작 시 암살자는 적의 후방으로 도약합니다. | |
저격수 | 고유: 저격수의 공격 사거리가 1칸 증가합니다. | |
혁신가 | 혁신가는 기계 동료를 만들어 전장에서 함께 싸웁니다. 기계 동료는 아군 혁신가의 별 등급에 따라 추가 체력 및 공격력을 얻습니다. | |
학자 | 2초마다 모든 아군의 마나가 회복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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